2016년 2월 25일 목요일

강원 지역/명개리-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강원 지역/명개리

주소 : 강원 홍천군 내면 명개리

명개리는 강원 홍천군 내면 명개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홍천 은행나무숲, 국립 삼봉자연휴양림, 삼봉약수, 부연동마을이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해수욕장(30km 이내)

남애해변(남애1, 3리)(24.3km)

죽도해변(양양)(24.6km)

동산포해변(24.9km)


아름다운 석호인 매호를 끼고 있는 남애리에는 모두 세 군데의 해변이 있다. 그 중 맨 북쪽에 위치한 남애해변이 가장 규모가 크다. 백사장은 길이 2km에 폭 100m쯤 되며, 평균 수심 1~2m로 경사가 완만하고 모래질도...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주문진 남애항, 휴휴암, 남애어촌체험마을, 죽도정, 소돌아들바위공원이 있습니다.
더보기..


양양군 현남면 소재지인 인구리와 인접한 해변으로 2km의 깨끗한 백사장을 자랑하며, 소나무숲이 울창하여 주위경치가 아름답다. 또한,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해 가족 피서지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크고 작은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죽도정, 휴휴암, 주문진 남애항, 남애어촌체험마을, 기사문마을이 있습니다.
더보기..


동산항에서 고개를 하나 넘어 북쪽에 위치한다. 청정수역 해변이라 물 속에 들어가 발로 비비면 조개를 캘 수 있다. 동산해변은 20m 정도 바다로 나가도 무릎이나 허벅지까지 밖에 물이 차지 않을 정도로 수심이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죽도정, 휴휴암, 주문진 남애항, 남애어촌체험마을, 기사문마을이 있습니다.
더보기..


캠핑장 정보의 소유권은 캠프위크에 있으며 관광정보는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캠핑장 정보 수정 요청은 campweek@campweek.co.kr로 문의 바랍니다.


강원 지역 캠핑장 413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