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3일 화요일

강원 지역/태백 고원자연휴양림/지자체/개인휴양림예약-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강원 지역/태백 고원자연휴양림/지자체/개인휴양림예약

주소 : 강원 태백시 철암동 산 90-1

태백 고원자연휴양림은 강원 태백시 철암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자체/개인휴양림예약방식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데크 사이트가 총 15개로 구성되어 있고, 화장실, 샤워실, 매점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태백고원자연휴양림, 구문소, 365세이프타운, 백천계곡 열목어서식지, 백천계곡이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해수욕장(30km 이내)

임원해변(26.5km)

나곡해수욕장(26.9km)

신남해변(27.5km)


임원해변은 백사장 길이 200m, 폭 50m 크기의 아담한 해수욕장으로 뒤쪽에는 소봉산정과 해안동굴로 손꼽히는 화방굴 및 소공대비가 절경을 이루고, 그 옆에 임원천이 흘러내려 담수의 조건도 좋다. 또한, 임...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검봉산자연휴양림, 장호어촌체험마을, 장호항, 용화마을이 있습니다.
더보기..


경북 울진군 북면나곡리에 위치한 나곡해수욕장은 특별히 내세울 것은 없지만 조용한 분위기와 해변 곳곳에 드러나 있는 갯바위, 그리고 나곡천이 흐르는 게 특징이다. 경상도에서 가장 북쪽에 위치하며, 울진...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덕구계곡, 죽변항, 울진 봉평리 신라비가 있습니다.
더보기..


삼척에서 남쪽으로 30km 거리의 7번 국도에 접하여 있으며, 규모가 작고 아담하여 가족단위 피서에는 적격이다. 해신당공원(해신당, 어촌민속 전시관 및 공원산책로 등)이 조성되어 피서와 자연관광을 함께 만끽...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장호어촌체험마을, 장호항, 용화마을, 검봉산자연휴양림이 있습니다.
더보기..


캠핑장 정보의 소유권은 캠프위크에 있으며 관광정보는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캠핑장 정보 수정 요청은 campweek@campweek.co.kr로 문의 바랍니다.


강원 지역 캠핑장 413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