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3일 화요일

강원 지역/대관령캠핑파크(유경캠핑 평창지점)-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강원 지역/대관령캠핑파크(유경캠핑 평창지점)

주소 :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수하리 241-9

대관령캠핑파크(유경캠핑 평창지점)는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수하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데크, 파쇄석 사이트가 총 20개로 구성되어 있고, 전기,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알펜시아 오션700, 알펜시아 리조트, 용평리조트, 용평워터파크, 대관령 황태덕장마을이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캠핑장(5km 이내)

대관령캠핑파크(유경캠핑 평창지점)(0m)

대관령캠핑파크(유경캠핑 평창지점)는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수하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데크, 파쇄석 사이트가 총 20개로 구성되어 있고, 전기,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알펜시아 오션700, 알펜시아 리조트, 용평리조트, 용평워터파크, 대관령 황태덕장마을이 있습니다.
더보기..



 주변 해수욕장(30km 이내)

순긋해변(24.8km)

사근진해변(사근진해수욕장)(24.9km)

강릉 경포해변(25km)

순긋해변은 경포해변과 가까이 있으며 깨끗한 모래밭, 아늑하고 조용하며 수심이 얕아 가족단위의 피서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또한 무료주차장과 오토캠프장, 민박, 탈의장, 샤워장, 파라솔 등의 편의시설이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경포호, 강릉 경포대, 남대천, 사천 모래내 한과마을, 영진항이 있습니다.
더보기..

안현동에 있으며 길이 600m, 24,000㎡의 백사장이 있는 간이해변으로 경포해변과 붙어 있다. '사근진'이란 이름은 옛날 삼남지방에서 사기를 팔러 왔던 사람이 이 곳에 눌러 앉아 생활하면서 조그마한 배 한 척으로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경포호, 강릉 경포대, 남대천, 사천 모래내 한과마을, 솔바람다리가 있습니다.
더보기..


동해안 최대 해변으로 유명하며, 강문동, 안현동에 있고 시내에서 북으로 6km, 경포대에서 1km되는 곳에 동해의 창파를 가득 담고 펼쳐진 명사오리(明沙五里)이다. 모두를 삼키기라도 하려는 듯 밀려오는 파도, 이...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경포호, 강릉 경포대, 솔바람다리, 남대천, 사천 모래내 한과마을이 있습니다.
더보기..


캠핑장 정보의 소유권은 캠프위크에 있으며 관광정보는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캠핑장 정보 수정 요청은 campweek@campweek.co.kr로 문의 바랍니다.


강원 지역 캠핑장 413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