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2월 23일 화요일

강원 지역/중복-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강원 지역/중복

주소 : 강원 평창군

중복은 강원 평창군 에 위치하고 있으며 데크, 파쇄석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한국자생식물원, 오대산국립공원, 알펜시아 리조트, 신약수, 알펜시아 오션700가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캠핑장(5km 이내)

평창 오대산 빌리지 오토캠핑장(659m)

평창 오대산 빌리지 오토캠핑장은 강원 평창군 진부면 간평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게시판예약방식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잔디 사이트가 총 80개로 구성되어 있고, 전기,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한국자생식물원, 오대산국립공원, 알펜시아 리조트, 알펜시아 오션700, 신약수가 있습니다.
더보기..



 주변 해수욕장(30km 이내)

사천해변(사천해수욕장)(29.3km)

연곡해변(연곡해수욕장)(29.5km)

영진해변(29.6km)


사천 해변은 경포대 해변과 연곡 해변 사이에 있는 길이 300m, 18,000㎡의 매우 조용하고 깨끗함을 자랑하는 해변이다. 1975년 7월 1일 개장되었으며, 경포도립공원과 인접해 있어 매년 많은 피서객이 찾고 있다. 해...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남대천, 강릉 경포대, 경포호, 사천 모래내 한과마을, 영진항이 있습니다.
더보기..


연곡면 동덕리에 있으며 길이 700m, 56000㎡의 넓은 백사장을 간직하고 있다. 특히, 울창한 솔밭이 넓게 펼쳐져 있어 야영지로 최적지이다. 소금강과 진고개에서 흘러 내려오는 맑은 연곡천에서 은어를 낚는 즐...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영진항, 남대천, 주문진 등대, 사천 모래내 한과마을, 소돌아들바위공원이 있습니다.
더보기..

연곡면 영진2리에 있으며 조용하고 깨끗하여 동호인이나 가족단위로 피서를 즐기기에 적합한 곳으로서 바다 냄새가 물씬 풍기는 조그마한 어촌 마을이다. 영진(領津)이라는 이름은 "바다에서 나는 어물을 거두...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영진항, 남대천, 주문진 등대, 소돌아들바위공원, 사천 모래내 한과마을이 있습니다.
더보기..


캠핑장 정보의 소유권은 캠프위크에 있으며 관광정보는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캠핑장 정보 수정 요청은 campweek@campweek.co.kr로 문의 바랍니다.


강원 지역 캠핑장 413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