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7일 일요일

경북 지역/가야 백운계곡 오토캠핑장-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경북 지역/가야 백운계곡 오토캠핑장

주소 : 경북 성주군 수륜면 백운리 577

가야 백운계곡 오토캠핑장은 경북 성주군 수륜면 백운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화장실, 샤워실 등의 편의시설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중기마을, 가야산국립공원, 가야산 야생화식물원, 심원사, 각사마을이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캠핑장(5km 이내)

옥계청소년야영장(3.3km)

고령 라온 캠핑장(3.6km)

소리길 오토캠핑장(3.7km)

옥계청소년야영장은 경북 고령군 덕곡면 옥계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데크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화장실, 샤워실 등의 편의시설과 운동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각사마을, 대장경테마파크, 미숭산, 토지도예, 상비리계곡이 있습니다.
더보기..

고령 라온 캠핑장은 경북 고령군 덕곡면 노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화예약방식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총 68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전기,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상비리계곡, 중기마을, 가야산국립공원, 가야산 야생화식물원, 각사마을이 있습니다.
더보기..

소리길 오토캠핑장은 경남 합천군 가야면 황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실시간예약방식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총 51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매점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토지도예, 대장경테마파크, 농산정, 각사마을, 심원사가 있습니다.
더보기..


관광 정보, 해수욕장 정보 출처 :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


경북 지역 캠핑장 185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