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8일 월요일

경북 지역/옥계계곡-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경북 지역/옥계계곡

주소 : 경북 영덕군 달산면 옥계리 120

옥계계곡은 경북 영덕군 달산면 옥계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옥계계곡, 청송 얼음골, 하옥계곡, 보경사 12폭포가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캠핑장(5km 이내)

하옥계곡 자연발생유원지(2.5km)

하옥계곡 텐트야영장(2.5km)

얼음골펜션 캠핑장(2.9km)

하옥계곡 자연발생유원지는 경북 포항시 북구 죽장면 하옥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데크, 맨흙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옥계계곡, 청송 얼음골, 하옥계곡, 보경사 12폭포가 있습니다.
더보기..

하옥계곡 텐트야영장은 경북 포항시 북구 죽장면 하옥리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총 30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옥계계곡, 청송 얼음골, 하옥계곡, 보경사 12폭포가 있습니다.
더보기..

얼음골펜션 캠핑장은 경북 청송군 부동면 항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데크 사이트가 총 10개로 구성되어 있고, 전기,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청송 얼음골, 옥계계곡, 하옥계곡, 보경사 12폭포가 있습니다.
더보기..



 주변 해수욕장(30km 이내)

남호해수욕장(9.7km)

장사해수욕장(10.9km)

화진해수욕장(12.8km)


모래결 고운 백사장이 1km의 해안선을 따라 길게 이어져 있어 분위기가 아늑한 해수욕장이다. 수심은 1.5m 내외로 경사가 완만해서 가족 피서지로 제격이다. 삼사해상공원과 강구항에서 가까워 각종 편의시설 이...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영덕 부경온천, 옥계계곡, 영덕군이 있습니다.
더보기..


영덕읍에서 남쪽으로 16km 떨어진 장사해수욕장은 백사장 길이 900m, 폭 80m, 평균 수심 1.5m의 자그마한 해수욕장으로 인근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백사장 뒤로 소나무숲이 우거져 있으며, 탈의장, 샤워장, 주차장 등...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영덕 부경온천, 화진마을, 보경사 12폭포, 청하향교가 있습니다.
더보기..


포항시내에서 북쪽으로 20km 가량 떨어진 해수욕장이다. 백사장 길이 400m, 폭 100m, 평균 수심 1.5m의 작은 곳이지만, 나무가 많고 물이 맑으며 주위 경관이 좋아 가족과 함께 피서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송라면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화진마을, 영덕 부경온천, 보경사 12폭포, 청하향교가 있습니다.
더보기..


관광 정보, 해수욕장 정보 출처 :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


경북 지역 캠핑장 185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