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9일 화요일

경북 지역/해맞이 캠핑장/실시간예약-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경북 지역/해맞이 캠핑장/실시간예약

주소 : 경북 영덕군 영덕읍 창포리 산 26

해맞이 캠핑장은 경북 영덕군 영덕읍 창포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실시간예약방식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총 10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전기,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영덕풍력발전단지, 창포마을, 영덕해맞이공원, 영덕군, 영덕조각공원이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해수욕장(30km 이내)

대탄,오보 해수욕장(2.8km)

하저리해수욕장(3.5km)

경정해수욕장(7.2km)


전형적인 갯마을의 간이해수욕장으로 백사장의 길이는 600m쯤 된다. 근처에 영덕군에서 조성한 해맞이 산책길을 꾸며져 있으며, 강구~축산 간 해안도로변에 위치해 있어 찾아가기도 수월하다. 또한, 주변의 갯바...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영덕해맞이공원, 영덕풍력발전단지, 창포마을, 영덕조각공원, 영덕군이 있습니다.
더보기..


1km의 백사장이 해안선을 따라 길게 이어져 있으며 수심은 1.3m 안팎이고 경사가 완만하여 가족휴양지로서 아주 좋다. 가자미, 보리멸, 우럭 등이 잘 낚여서 바다낚시터로도 인기가 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창포마을, 영덕풍력발전단지, 영덕군, 영덕해맞이공원, 영덕조각공원이 있습니다.
더보기..

번잡하지 않고 일상의 자연스러움과 활기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물이 맑고 파도가 잔잔한것이 특징이며 해변의 남쪽은 바위지대이다. 이곳은 해삼, 전복, 멍게등을 양식하기 때문에 수영은 피하도록 해야한다.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영덕해맞이공원, 영덕풍력발전단지, 대진1리 어촌체험마을, 창포마을, 영덕조각공원이 있습니다.
더보기..


관광 정보, 해수욕장 정보 출처 :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


경북 지역 캠핑장 185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