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2일 화요일

경북 지역/하서해안공원 오토캠핑장-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경북 지역/하서해안공원 오토캠핑장

주소 : 경북 경주시 양남면 하서리 657-27

하서해안공원 오토캠핑장은 경북 경주시 양남면 하서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잔디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전기,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경주 산에들레마을, 보덕암, 강동 화암 주상절리, 강동 해수온천이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캠핑장(5km 이내)

관성해수욕장(1.6km)

관성해수욕장은 경북 경주시 양남면 수렴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화장실, 샤워실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경주 산에들레마을, 강동 화암 주상절리, 보덕암, 강동 해수온천이 있습니다.
더보기..



 주변 해수욕장(30km 이내)

관성솔밭해변(1.8km)

신명 정자해변(5.3km)

강동몽돌해변(5.3km)

관성솔밭해변(구, 관성해수욕장)은 맑고 푸른 청정해역으로 이미 인정 받은바 있으며, 송림과 해안이 어우러져 반원형을 그리고 있다. 인근 양남면 신대리에는 콩오롱 골프장이 있어, 해양레저와 함께 여가를 즐...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경주 산에들레마을, 강동 화암 주상절리, 강동 해수온천, 보덕암이 있습니다.
더보기..


늘 겨울 바다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 맑고 검푸른 바닷물이 커다란 바윗덩어리에 부딪쳐 물보라를 일으키는 넓은 바다의 품이 그리운 사람이면 싱싱하게 살아있는 바다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바닷가하면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강동 화암 주상절리, 강동 해수온천, 경주 산에들레마을, 울산테마식물수목원, 보덕암이 있습니다.
더보기..


늘 겨울 바다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 맑고 검푸른 바닷물이 커다란 바윗덩어리에 부딪혀 물보라를 일으키는 넓은 바다의 품이 그리운 사람이면 싱싱하게 살아있는 바다를 만날 수 있는 곳이다. 바닷가하면 흔히...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강동 화암 주상절리, 강동 해수온천, 경주 산에들레마을, 울산테마식물수목원, 보덕암이 있습니다.
더보기..


관광 정보, 해수욕장 정보 출처 :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


경북 지역 캠핑장 185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