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9일 화요일

경북 지역/금강소나무 생태경영림-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경북 지역/금강소나무 생태경영림

주소 : 경북 영양군 수비면 신원리 산 26

금강소나무 생태경영림은 경북 영양군 수비면 신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데크 사이트가 총 12개로 구성되어 있고, 화장실, 샤워실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본신계곡, 국립 검마산자연휴양림, 금강소나무생태경영림, 수하계곡,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이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캠핑장(5km 이내)

검마산 자연휴양림(2.9km)

검마산 자연휴양림은 경북 영양군 수비면 신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휴양림예약방식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총 45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화장실, 샤워실 등의 편의시설과 운동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국립 검마산자연휴양림, 본신계곡, 금강소나무생태경영림, 한화리조트 백암온천이 있습니다.
더보기..



 주변 해수욕장(30km 이내)

구산해수욕장(19km)

후포해수욕장(19.5km)

고래불해수욕장(23.3km)


발바닥으로 비벼 건져 올리는 '백합 채취' 의 재미
경북 울진군 기성면 구산리에 위치한 구산해수욕장은 백사장 길이는 400m, 수심 1.5~2m, 경사도 15~20도의 아담한 규모의 해수욕장이다. 규모는 작지만 고운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거일1리어촌체험마을, 평해향교가 있습니다.
더보기..


경상북도 울진군 후포면 삼률리(三栗里)에 있는 후포해수욕장의 백사장 길이는 250m이다. 1992년 해수욕장으로 지정되었으며, 후포면에서 가장 남쪽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영덕군과 울진군의 경계지점에서 북쪽으...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평해향교, 유금사, 거일1리어촌체험마을, 국립 칠보산자연휴양림이 있습니다.
더보기..


* 고래가 하얀 물줄기 뿜는 명사 20리 해변 *
영덕에서 북방으로 24km를 중심으로 영해면 대진해수욕장과 이웃한 해수욕장이다. 울창한 송림에 에워싸여 있으며, 금빛 모래는 굵고 몸에 붙지 않아 예로부터 여...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국립 칠보산자연휴양림, 대진1리 어촌체험마을, 영덕 나라골보리말마을, 인량리 전통테마마을, 유금사가 있습니다.
더보기..


관광 정보, 해수욕장 정보 출처 :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


경북 지역 캠핑장 185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