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9일 화요일

경북 지역/영양자연생태공원야영장-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경북 지역/영양자연생태공원야영장

주소 : 경북 영양군 수비면 수하리 240

영양자연생태공원야영장은 경북 영양군 수비면 수하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50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수하계곡, 본신계곡, 금강소나무생태경영림이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캠핑장(5km 이내)

수하청소년야영장(27m)

수하청소년야영장은 경북 영양군 수비면 수하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20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수하계곡, 본신계곡, 금강소나무생태경영림이 있습니다.
더보기..



 주변 해수욕장(30km 이내)

망양정해수욕장(19.3km)

구산해수욕장(20km)

후포해수욕장(23.7km)


망양해수욕장은 비교적 수심이 얕고, 폭이 좁지만, 동해안에 있는 해수욕장 중에서는 수온이 높은 편이다. 무성한 송림이 있어 산책하기 좋으며, 주변이 아주 조용하다. 해수욕장 주변에는 천연기념물 제155호인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망양정, 울진엑스포공원, 울진향교, 불영사계곡, 울진 봉평리 신라비가 있습니다.
더보기..


발바닥으로 비벼 건져 올리는 '백합 채취' 의 재미
경북 울진군 기성면 구산리에 위치한 구산해수욕장은 백사장 길이는 400m, 수심 1.5~2m, 경사도 15~20도의 아담한 규모의 해수욕장이다. 규모는 작지만 고운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거일1리어촌체험마을, 평해향교가 있습니다.
더보기..


경상북도 울진군 후포면 삼률리(三栗里)에 있는 후포해수욕장의 백사장 길이는 250m이다. 1992년 해수욕장으로 지정되었으며, 후포면에서 가장 남쪽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영덕군과 울진군의 경계지점에서 북쪽으...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평해향교, 유금사, 거일1리어촌체험마을, 국립 칠보산자연휴양림이 있습니다.
더보기..


관광 정보, 해수욕장 정보 출처 :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


경북 지역 캠핑장 185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