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4일 일요일

강원 지역/백담고을오토캠핑장-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강원 지역/백담고을오토캠핑장

주소 :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 656-1

백담고을오토캠핑장은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데크, 파쇄석, 맨흙 사이트가 총 30개로 구성되어 있고, 전기,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매점, 장작판매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설악산국립공원, 남교 선녀마을, 구만동계곡, 백담계곡, 양폭포/음폭포가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캠핑장(5km 이내)

돈뮤 오토캠핑장(1.1km)

백담 오토캠프장(1.6km)

설악카라반파크 오토캠핑장 (솔방울 폔션)(1.8km)

돈뮤 오토캠핑장은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잔디 사이트가 총 38개로 구성되어 있고, 전기, 화장실, 샤워실, 장작판매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구만동계곡, 설악산국립공원, 남교 선녀마을, 백담계곡, 백담사 만해마을이 있습니다.
더보기..

백담 오토캠프장은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실시간예약방식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파쇄석, 맨흙 사이트가 총 80개로 구성되어 있고, 전기,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매점 등의 편의시설과 운동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구만동계곡, 설악산국립공원, 백담사 만해마을, 남교 선녀마을, 백담계곡이 있습니다.
더보기..

설악카라반파크 오토캠핑장 (솔방울 폔션)는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실시간예약방식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총 29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전기,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Wi-Fi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구만동계곡, 설악산국립공원, 백담사 만해마을, 남교 선녀마을, 백담계곡이 있습니다.
더보기..



 주변 해수욕장(30km 이내)

천진해변(19.3km)

봉포해변(19.6km)

청간해변(19.7km)


속초시에서 북으로 4km, 국도7번 옆에 위치해 있으며, 물이 맑고 청정할 뿐 아니라 백사장이 깨끗하다. 남으로 100m에는 작은 포구가 있어 여름에는 싱싱한 회를 맛볼 수 있으며, 주변에 청간정, 이야진해변이 접해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영랑호, 학사평 콩꽃마을 순두부촌, 청초호, 척산온천지구, 속초엑스포유람선이 있습니다.
더보기..


속초시청 북쪽으로 3km에 위치해 있으며 작은 포구를 중심으로 한 간이 해수욕장으로 지정되어 있다. 물이 맑고 사질이 고우며, 특히 어족이 풍부해 바다낚시와 수영을 겸할 수 있어 여름 피서지로 각광받는 곳이...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영랑호, 학사평 콩꽃마을 순두부촌, 청초호, 속초엑스포유람선, 척산온천지구가 있습니다.
더보기..


백사장은 마을 앞 깨끗한 해안선을 따라 0.3km가 양호하게 발달해 있고 6,611m²(2,000여 평)의 백사장은 희고 고운 모래가 산재해 피서지로 최적이다. 인근에 관동팔경 중의 하나인 청간정이 자리하고 있는 이 곳은 주...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영랑호, 학사평 콩꽃마을 순두부촌, 오호어촌체험마을, 청초호, 척산온천지구가 있습니다.
더보기..


캠핑장 정보의 소유권은 캠프위크에 있으며 관광정보는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캠핑장 정보 수정 요청은 campweek@campweek.co.kr로 문의 바랍니다.


강원 지역 캠핑장 412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