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4일 일요일

강원 지역/캠프 수렴동-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강원 지역/캠프 수렴동

주소 :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 1119-9

캠프 수렴동은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맨흙 사이트가 총 100개로 구성되어 있고, 전기,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백담사 만해마을, 십이선녀탕, 설악산국립공원, 고원통계곡, 구만동계곡이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캠핑장(5km 이내)

강원도캠핑장(132m)

구만동오토캠핑장(916m)

인제 폭포야영장(960m)

강원도캠핑장은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기,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백담사 만해마을, 십이선녀탕, 설악산국립공원, 고원통계곡, 구만동계곡이 있습니다.
더보기..

구만동오토캠핑장은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실시간예약방식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총 65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전기,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매점, 장작판매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백담사 만해마을, 구만동계곡, 설악산국립공원, 십이선녀탕, 설악산국립공원이 있습니다.
더보기..

인제 폭포야영장은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30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백담사 만해마을, 구만동계곡, 설악산국립공원, 십이선녀탕, 설악산국립공원이 있습니다.
더보기..



 주변 해수욕장(30km 이내)

천진해변(22.6km)

청간해변(22.9km)

봉포해변(22.9km)


속초시에서 북으로 4km, 국도7번 옆에 위치해 있으며, 물이 맑고 청정할 뿐 아니라 백사장이 깨끗하다. 남으로 100m에는 작은 포구가 있어 여름에는 싱싱한 회를 맛볼 수 있으며, 주변에 청간정, 이야진해변이 접해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영랑호, 학사평 콩꽃마을 순두부촌, 청초호, 척산온천지구, 속초엑스포유람선이 있습니다.
더보기..


백사장은 마을 앞 깨끗한 해안선을 따라 0.3km가 양호하게 발달해 있고 6,611m²(2,000여 평)의 백사장은 희고 고운 모래가 산재해 피서지로 최적이다. 인근에 관동팔경 중의 하나인 청간정이 자리하고 있는 이 곳은 주...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영랑호, 학사평 콩꽃마을 순두부촌, 오호어촌체험마을, 청초호, 척산온천지구가 있습니다.
더보기..


속초시청 북쪽으로 3km에 위치해 있으며 작은 포구를 중심으로 한 간이 해수욕장으로 지정되어 있다. 물이 맑고 사질이 고우며, 특히 어족이 풍부해 바다낚시와 수영을 겸할 수 있어 여름 피서지로 각광받는 곳이...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영랑호, 학사평 콩꽃마을 순두부촌, 청초호, 속초엑스포유람선, 척산온천지구가 있습니다.
더보기..


캠핑장 정보의 소유권은 캠프위크에 있으며 관광정보는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캠핑장 정보 수정 요청은 campweek@campweek.co.kr로 문의 바랍니다.


강원 지역 캠핑장 412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