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9일 금요일

강원 지역/복주산-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강원 지역/복주산

주소 : 강원 철원군 근남면 잠곡리 복주산

복주산은 강원 철원군 근남면 잠곡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철원 누에마을, 광덕계곡, 국립 복주산자연휴양림, 선유담계곡, 용담계곡이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캠핑장(5km 이내)

광덕 리조트 캠핑장(3.6km)

광덕그린농원(3.6km)

잠곡저수지(3.8km)

광덕 리조트 캠핑장은 강원 화천군 사내면 광덕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게시판예약방식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잔디, 맨흙 사이트가 총 80개로 구성되어 있고, 전기,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매점, 장작판매 등의 편의시설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광덕계곡, 선유담계곡, 철원 누에마을, 흥룡사, 백운계곡이 있습니다.
더보기..

광덕그린농원은 강원 화천군 사내면 광덕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80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전기,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장작판매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광덕계곡, 선유담계곡, 철원 누에마을, 흥룡사, 백운계곡이 있습니다.
더보기..

잠곡저수지는 강원 철원군 근남면 잠곡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철원 누에마을, 국립 복주산자연휴양림, 선유담계곡이 있습니다.
더보기..


캠핑장 정보의 소유권은 캠프위크에 있으며 관광정보는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캠핑장 정보 수정 요청은 campweek@campweek.co.kr로 문의 바랍니다.


강원 지역 캠핑장 412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