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7일 수요일

강원 지역/구미정 야영장-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강원 지역/구미정 야영장

주소 : 강원 정선군 임계면 봉산리 527

구미정 야영장은 강원 정선군 임계면 봉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1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전기,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구미정, 정선 백두대간 약초마을, 아우라지가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해수욕장(30km 이내)

옥계해변(25.8km)

도직해변(25.9km)

금진해변(26.4km)


1982년 4월 10일 관광지로 지정되어 있으며, 깨끗하고 넓은 백사장과 수령 30~40년생 이상된 송림지역을 갖춘 해변이다. 인근의 석병산에서 바다로 흘러드는 물줄기의 영향으로 수온이 비교적 따뜻하여 하계 휴양...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썬크루즈, 모래시계공원, 늘햇살 농촌체험 만우마을, 정동진 해돋이공원, 대진마을이 있습니다.
더보기..


옥계면 도직리, 강릉시 최남단에 위치한 길이 500m, 5만㎡의 간이해변. 도직이라는 마을이름은 길이 똑바르다고 해 도직이라 불리어졌다. 동해고속도로가 개설되면서 마을이 두 곳으로 나뉘어져 집단으로 이주를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늘햇살 농촌체험 만우마을, 대진마을, 묵호항, 썬크루즈, 모래시계공원이 있습니다.
더보기..


옥계면 금진1,2리에 있으며 길이 900m, 63,000㎡의 백사장을 간직하고 있다. 어느 해변보다 조용하고 아늑해 이곳을 한번이라도 와본 사람들은 해마다 찾고 있다. 또한, 금진리와 심곡리간 해안도로인 헌화로를 드라...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썬크루즈, 모래시계공원, 정동진 해돋이공원, 하슬라아트월드, 늘햇살 농촌체험 만우마을이 있습니다.
더보기..


캠핑장 정보의 소유권은 캠프위크에 있으며 관광정보는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캠핑장 정보 수정 요청은 campweek@campweek.co.kr로 문의 바랍니다.


강원 지역 캠핑장 412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