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4일 일요일

강원 지역/미시령계곡캠핑장-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강원 지역/미시령계곡캠핑장

주소 :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 4-4

미시령계곡캠핑장은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파쇄석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미시령계곡, 양폭포/음폭포, 황태마을용대리, 용대 매바위 인공폭포, 남교 선녀마을이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캠핑장(5km 이내)

미시령계곡캠핑장(0m)

이조은 캠프장(4.8km)

미시령계곡캠핑장은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파쇄석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미시령계곡, 양폭포/음폭포, 황태마을용대리, 용대 매바위 인공폭포, 남교 선녀마을이 있습니다.
더보기..

이조은 캠프장은 강원 인제군 북면 용대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15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전기,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용대 매바위 인공폭포, 황태마을용대리, 양폭포/음폭포, 구만동계곡, 설악산국립공원이 있습니다.
더보기..



 주변 해수욕장(30km 이내)

천진해변(14km)

청간해변(14.3km)

아야진해변(14.3km)


속초시에서 북으로 4km, 국도7번 옆에 위치해 있으며, 물이 맑고 청정할 뿐 아니라 백사장이 깨끗하다. 남으로 100m에는 작은 포구가 있어 여름에는 싱싱한 회를 맛볼 수 있으며, 주변에 청간정, 이야진해변이 접해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영랑호, 학사평 콩꽃마을 순두부촌, 청초호, 척산온천지구, 속초엑스포유람선이 있습니다.
더보기..


백사장은 마을 앞 깨끗한 해안선을 따라 0.3km가 양호하게 발달해 있고 6,611m²(2,000여 평)의 백사장은 희고 고운 모래가 산재해 피서지로 최적이다. 인근에 관동팔경 중의 하나인 청간정이 자리하고 있는 이 곳은 주...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영랑호, 학사평 콩꽃마을 순두부촌, 오호어촌체험마을, 청초호, 척산온천지구가 있습니다.
더보기..


속초에서 북으로 6km, 국도 7번에서 약 500m 들어가는 이곳은 주위경관이 수려해 해마다 찾는 피서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크고 작은 바위와 맑은 바다, 깨끗한 백사장이 어울려 가족단위 피서지로 적합한 곳이다.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오호어촌체험마을, 영랑호, 송지호철새관망타워, 송지호, 고성 왕곡마을이 있습니다.
더보기..


캠핑장 정보의 소유권은 캠프위크에 있으며 관광정보는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캠핑장 정보 수정 요청은 campweek@campweek.co.kr로 문의 바랍니다.


강원 지역 캠핑장 412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