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9일 금요일

강원 지역/콘서트캠핑리조트-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강원 지역/콘서트캠핑리조트

주소 : 강원 춘천시 남산면 강촌리 509-3

콘서트캠핑리조트는 강원 춘천시 남산면 강촌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1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앨리시안 강촌, 구곡폭포, 강촌유원지, 제이드가든 수목원, 자라섬이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캠핑장(5km 이내)

벨라지오펜션 오토캠핑장(846m)

강촌 문배골오토캠핑장(2.6km)

강원포도 팬션 오토캠핑장(2.7km)

벨라지오펜션 오토캠핑장은 강원 춘천시 남산면 강촌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24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앨리시안 강촌, 강촌유원지, 구곡폭포, 제이드가든 수목원, 자라섬이 있습니다.
더보기..

강촌 문배골오토캠핑장은 강원 춘천시 남산면 백양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64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전기,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구곡폭포, 앨리시안 강촌, 강촌유원지, 남이장군묘, 남이섬이 있습니다.
더보기..

강원포도 팬션 오토캠핑장은 강원 춘천시 남산면 백양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32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전기,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앨리시안 강촌, 구곡폭포, 제이드가든 수목원, 자라섬, 남이장군묘가 있습니다.
더보기..


캠핑장 정보의 소유권은 캠프위크에 있으며 관광정보는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캠핑장 정보 수정 요청은 campweek@campweek.co.kr로 문의 바랍니다.


강원 지역 캠핑장 412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