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31일 일요일

강원 지역/강원포도 팬션 오토캠핑장-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강원 지역/강원포도 팬션 오토캠핑장

주소 : 강원 춘천시 남산면 백양리 266

강원포도 팬션 오토캠핑장은 강원 춘천시 남산면 백양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32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전기,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앨리시안 강촌, 구곡폭포, 제이드가든 수목원, 자라섬, 남이장군묘가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캠핑장(5km 이내)

굴봉산캠핑장(484m)

강촌 문배골오토캠핑장(1.8km)

콘서트캠핑리조트(2.7km)

굴봉산캠핑장은 강원 춘천시 남산면 백양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게시판예약방식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총 40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전기,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매점, 장비대여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앨리시안 강촌, 구곡폭포, 남이장군묘, 남이섬, 제이드가든 수목원이 있습니다.
더보기..

강촌 문배골오토캠핑장은 강원 춘천시 남산면 백양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64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전기,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과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구곡폭포, 앨리시안 강촌, 강촌유원지, 남이장군묘, 남이섬이 있습니다.
더보기..

콘서트캠핑리조트는 강원 춘천시 남산면 강촌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1개의 사이트가 구성되어 있고,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앨리시안 강촌, 구곡폭포, 강촌유원지, 제이드가든 수목원, 자라섬이 있습니다.
더보기..


캠핑장 정보의 소유권은 캠프위크에 있으며 관광정보는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캠핑장 정보 수정 요청은 campweek@campweek.co.kr로 문의 바랍니다.


강원 지역 캠핑장 412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