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6일 화요일

강원 지역/아니오니계곡-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강원 지역/아니오니계곡

주소 : 강원 인제군 북면 아니오니계곡

아니오니계곡은 강원 인제군 북면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장수대, 대승폭포, 인제한계사지, 필례약수, 옥녀탕이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캠핑장(5km 이내)

가리벨리(4.3km)

가리벨리는 강원 인제군 인제읍 가리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맨흙 사이트가 총 40개로 구성되어 있고, 전기,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온수샤워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필례약수, 장수대, 대승폭포, 옥녀탕, 인제한계사지가 있습니다.
더보기..



 주변 해수욕장(30km 이내)

설악해변(22.9km)

속초해변(23km)

외옹치해변(23.1km)


양양읍 북쪽 8km 거리에 있는 설악해변은 수심이 얕고 조용하여 가족동반으로 최적지이다. 백사장은 길이 600m, 폭 80m이며, 인근에 천년명찰인 낙산사를 비롯하여 의상대와 홍연암, 해수관음상 등 많은 관광자원이...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낙산사, 홍련암, 낙산도립공원, 양양동해신묘지, 외옹치항이 있습니다.
더보기..


* 후릿그물, 백사장 월드컵 등 레저체험 활동의 천국 *
속초고속터미널에서 동쪽으로 500m 거리에 있는 해변으로 1976년 7월 1일 처음 개장했다. 백사장의 길이는 청호동, 조양동, 대포동까지 총 연장 2km로 이 중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외옹치항, 속초엑스포유람선, 속초 조양동 유적, 청초호가 있습니다.
더보기..


외옹치해변은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 외옹치마을에 있는 마을 단위의 간이 해변이다. 오랜 기간 동안 폐쇄되어 있던 곳이라 그만큼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한 청정 해수욕장이다.
* 백사장 길이 400m, 폭 50m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외옹치항, 속초 조양동 유적, 속초엑스포유람선, 청초호가 있습니다.
더보기..


캠핑장 정보의 소유권은 캠프위크에 있으며 관광정보는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캠핑장 정보 수정 요청은 campweek@campweek.co.kr로 문의 바랍니다.


강원 지역 캠핑장 412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