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7일 수요일

강원 지역/아리아리정선캠핑장(임대형캠핑장)- 캠프위크(http://campweek.co.kr) 전국 캠핑장 정보, 주변 관광지, 해수욕장

강원 지역/아리아리정선캠핑장(임대형캠핑장)

주소 : 강원 정선군 임계면 문래리 423-1

아리아리정선캠핑장(임대형캠핑장)는 강원 정선군 임계면 문래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맨흙 사이트가 총 27개로 구성되어 있고, 전기, 온수, 화장실, 샤워실, 취사장, Wi-Fi, 장비대여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중봉계곡, 구미정, 화암동굴이 있습니다.(캠핑장 정보 더보기)



 주변 해수욕장(30km 이내)

추암해변(28km)

증산해변(증산 해수욕장)(28km)

삼척해변(28.5km)


동해시 북평동 남부에 있는 추암리 마을 앞에 길이 150m의 백사장을 가진 해변이다. 해안절벽과 동굴, 칼바위, 촛대바위 등의 크고 작은 바위섬이 장관을 이루고 있으며, 조용하고 수심이 얕아 가족단위 피서지로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해가사의 터, 후진마을, 비치조각공원, 동해시, 묵호항이 있습니다.
더보기..


삼척시내에서 4km 가량의 근거리에 위치한 조용하고 아담한 곳으로 평균수심 1∼2m 정도로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동해시 소재인 추암해변과 접경하여 추암 촛대바위 일출을...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해가사의 터, 후진마을, 비치조각공원, 동해시, 묵호항이 있습니다.
더보기..


삼척시내에서 1.4km가량의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장 1.2km, 폭 100m의 넓은 백사장을 보유한 관내 최대의 해변이다. 울창한 송림, 깨끗한 백사장과 수심이 얕아서 남녀노소 모두가 수영을 즐길 수 있고, 각종 ...

인근에 가볼만한 관광지는 후진마을, 해가사의 터, 비치조각공원, 동해시, 묵호항이 있습니다.
더보기..


캠핑장 정보의 소유권은 캠프위크에 있으며 관광정보는 한국관광공사(http://www.visitkorea.or.kr/)에서 제공 받았습니다.
캠핑장 정보 수정 요청은 campweek@campweek.co.kr로 문의 바랍니다.


강원 지역 캠핑장 412개 더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